JAMES BLOG :: 메디엄 2009 (The Haunting in Connecticut)

이 집에 죽은이의 혼령이 깃들어있다...


메디엄
감독 피터 콘웰 (2009 / 미국)
출연 버지니아 매드슨, 카일 겔너, 마틴 도노반, 티 우드
상세보기

Qook 예매권으로 30일 15:30 에 COEX 메가박스에서 보았다..
공포영화중에 심령술을 소재로 한 영화는 참신한 소재인것같다.
영화 초반부터 여성들의 소스라치게 놀라는 소리를 들을수있다.
나는 공포영화는 못보므로 그런 장면이 나올때는 지그시 눈을 감아주는 센스!!
어떤 여성은 완전히 의자에 앉은채로 다리를 붙잡아 움크리고 영화를 보고있었다
영화가 끝날 무렵 주인공의 죽은영혼들과 함께 불로서  정화하고자 하였으나 어머니의
위대한 힘으로 주인공을 죽음으로 부터 구출해오는 가족애의 영화라 하겠다..

끝으로 어머니가 읖조리는 성경 귀절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쉴만한 물가로 인도하시는 도다 내 영혼을 소생 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 도다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openclose